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stop
play
HOME
MANAGER
POPUP
회사소개
CEO인사말
경영전략
연혁
사명/CI
조직도
홍보센터
홍보자료
보도자료
회사소식
열린경영
경영공시
계약정보
항공보안
항공보안 직무안내
사업개요
인재채용
채용안내
채용공고
인재육성
교육과정
교육 공지사항
복지
복리후생
복지소식
휴양시설
KASC신문고
KASC신문고
고객지원
오시는길
지사안내
반입금지 품목안내
메뉴
HOME
홍보센터
항공승객 모두의 안전보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Home
홍보센터
회사소개
홍보센터
열린경영
항공보안
인재채용
인재육성
복지
KASC신문고
고객지원
홍보자료
보도자료
회사소식
보도자료
항공보안파트너스(주) 고객중심경영 공동 선언
담당부서
언론홍보담당자
등록일
2023-09-14
조회수
926
첨부파일
보도자료_230421.jpg
바로보기
ㅇ [연합뉴스] 한국공항공사, '고객중심경영 공동 선언식'
ㅇ [파이낸셜뉴스] "소리부터 냄새까지" 오감만족 서비스 혁신 나선 한국공항공사
ㅇ [아시아경제] 한국공항공사, 고객 중심경영 선언…"오감 만족 서비스 실시"
ㅇ [국토일보] 한국공항공사, 고객 중심경영 선언
ㅇ [뉴시스] 한국공항公, 자회사와 '고객중심경영' 선언…매월 26일 이륙데이 지정
ㅇ [메트로신문] [공기업] 한국공항공사-자회사 3사, 고객중심경영 선언…고객 맞춤 서비스 확대
ㅇ [메가경제] 한국공항공사, 오감 만족 '고객경험 시대' 가속화
ㅇ [국제뉴스] 한국공항공사, 오감이 만족하는 '고객경험 시대' 가속화
ㅇ [머니투데이] 한국공항공사, 자회사와 '혁신 과제' 추진…항공보안·시설운영 강화
ㅇ [건설타임즈] "오감 만족 서비스 제공"...한국공항공사, '고객중심경영' 선언
ㅇ [머니S]한국공항공사, 고객 오감만족에 도전… 맞춤형 서비스 확대
ㅇ[세계일보] ‘고객중심 경영’ 나선 한국공항공사
※ 클릭 시, 관련 보도자료로 이동됩니다.
목록
다음글
항공보안파트너스(주) 대국민 항공보안문화 확산 캠페인 시행
이전글
2023년 항공보안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이전
다음
반입금지물품
신고하기
채용공고
오시는 길
TOP